티스토리 뷰

여행

그곳이 알고 싶다(청도)

오독구 2019. 10. 24. 02:37
안녕하세요~ 오사장입니다😁

오늘은 청도의 유명한곳을 소개 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
.
.
.
.
.
.
.

청도의 와인터널!!!


경북이나 대구쪽 분들은 아시는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경상북도 청도라서 ㅎㅎ)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입구는 이렇게 생겼구요 ㅎㅎ

와인터널은 대한제국 말기인 1898년에 완공된 구)남성현 터널로 깊고 깊은 터널,자연의 멋을 함껏 즐길수 있는 터널입니다.
직육면체의 화강암과 적벽돌을 3겹의 아치형으로 조직,건설된 자연석의 터널로 상시 온도가 13-15도 내외를 유지하고 있는 특성이 있어서 와인이 발효,숙성 되어지기엔 안성마춤입니다. 여름에는 피서,겨울애는 피한으로서의 제격입니다. 남녀노소 온 가족,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무려 1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아름다운 터널입니다.
 

어쨌든 그래서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와인터널에 들어가자마자 와 시원하다라고 느꼈습니다!!(상시 온도 13-15도)
조금 춥기도 하고..
 

 

상당히 예쁘쥬?!

먼저 와인들이 보이더구요!!
(저는 와알못이라서 잘몰라유...😥)

와인은 이런 통에 만드는거? 보관하는거? 같아요
 

 

그리고 와인의 종류들은!!!

 

 

 

이렇게 여러가지 와인들의 설명이 있습니다!!

아! 그리고 청도는 감으로 유명해서 여기 있는 와인들도 감으로 만든 와인이에요😮

그래서 이왕 왔는거 안 먹어 볼 수 없겠죠?!

 

 

먼저 와인은  레귤러,스페셜,프리미엄 이렇게 한잔씩 샀어요!!

와인은 잘 모르지만 도수가 약한거 부터 먹어보라고 해서 레귤러<스페셜<프리미엄 순으로 조금씩 마셔봤습니다 ㅎㅎ

레귤러의 도수는 12%로 소주보다는 약하고 맥주보다는 강하죠 ㅋ.ㅋ

일단 첫모금!!! 와~~~

상당히 감의 향이 진하고 감식초의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다음 스페셜!!

스페셜도 도수는 12%지만 맛과 향이 훨씬 강했어요!!

술 드실때 향과 맛이 강한걸 좋아하시는 분은 레귤러 보다는 스페셜이 좋겠네요🤔

그리고 마지막 프리미엄!!!

이름 그대로 맛도 고급질것 같쥬??

그래서 한모금 해봤습니다 ㅎㅎ

헉😨

이건 진짜 맛이..... 엄청납니다!!!

감와인의 끝판왕!!!

청도의 모든 감을 다 먹는 느낌 ㅋㅋㅋㅋ

어쨌든 그렇게 3잔을 모두 마셔보고 다시 남은 터널 여행을 해봤습니다.

참고로 이렇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어용😘

 

 

그리고 남은 터널에는 예쁜 조형물,불빛 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사진 타임!!!)

 

 

 

마지막 사진을 끝으로 터널도 끝이 납니다!!

아직 뒤에는 공사중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터널이 엄청 길겠쥬?!

이렇게 터널 구경이 끝나면 다시 입구로 돌아와야 해요 ㅋㅋㅋ(한번 더 구경ㅋ.ㅋ)

이렇게 가을날 청도의 와인터널을 소개
해 드렸습니다 ㅎㅎ

어떠셨나요?! 혹시 청도쪽으로 여행 오시거나 잠시 지나갈일이 생기시면 한번 들리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이로써 저의 첫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가 아니라 위치랑 와인정보를 더 드려야겠죠?!🤣

이로써 진짜 저의 첫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위치는 여기 여기!!!
👇👇👇👇
 

와인의 정보와 구매 할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

👇👇👇👇

 

http://www.gamwine.com/company/main.php

 

 



이로써 진짜 저의 첫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제주 삼다수, 2L...맥심 모카골드 마일...베베숲 저자극 센시...정원삼 6년근 고려...매일 오리지널 멸균...깨끗한나라 데일리 ...햇반 사각 즉석밥,...이롬 황성주 국산콩...매일유업 저지방 1...깨끗한나라 3겹 데...동원 라이트 스탠다...농심 신라면,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