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그곳이 알고 싶다(울산 Day1)

오독구 2019. 11. 1. 10:12
안녕하세요~ 오사장입니다😁

오늘의 그곳이 알고 싶다!!!

그곳은 바로바로!!!
.
.
.
.
.
.
.
.
.
.
.
.
울산 입니다!!!

울산은 대한민국 6대 광역시중에 하나구요
경상남도에 위치 하고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울산은 바다죠😆)

제가 또 바다를 너무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그중에서도 가보지 못한 울산을 선택했습니다!!!

울산은 유명한 명소들이 많죠!!
(간절곶,대왕암공원,영남알프스,태화강,장생포고래생태체험관,일산해수욕장,울산전망대,당사항 등등 너무 많다많아🤣)

그중에서도 제가 소개할곳은!!!

장생포 고래 생태체험관,일산지 회센터,울산전망대 입니다!!

먼저 장생포 고래 생태 체험관을 가보았습니다!!

장생포 고래 생태 체험관


고래생태체험관은 장생포 고래문화광장 안에 위치 하고 있다. 2008년 10월 총 사업 72억원을 들여 부지 면적 6,542m2, 건축면적 2,611mz의 지상3층 지하1층 규모로 지어졌다. 우리나라 최초로 돌고래수족관을 만들었으며 고래의 소리와 초음파를 직접 느낄 수 있는 테라피실을 갖추어 산모와정신지체장애인으로부터 많은 환영을 받고 있다. 또한 살아 있는 바다고기 수족관과 생태전시관이 있으며 과거 포경의 생활상을 볼 수 있는 디오라마가 전시되어 있어 장생포의 과거 . 현재 .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특히 2층에는 어린이들이 입체영화 속에서 고래를 만날 수 있는 40영화관이 있어 어린이들로부터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개방되고 매주 월요일, 1월1일 추석에는 휴관한다.

 

먼저 밖의 건물 모습은 이렇습니다 !!!
예쁘쥬 ㅎㅎ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 보았어요​
 

 

오~~~~ 이렇게 되어 있는건 TV에서만 보다가 직접 보니깐 신기하더라구요
(사실 이게 안깨질까라는
그런 생각도 했지만..😅)

어쨌든 계속 위랑 옆이랑 보면서 신기해 했습니다 ㅋㅋ

 


여러가지 물고기들도 있구요 ㅎㅎ

그렇다면 우리의 주인공 고래는 어디에 있을까?!

그래서 조금 더 안으로 들어가니깐!!!


고래다!!!!

 




어릴때 보고 처음 봤는데!! 신기하네요 ㅎㅎ
(참고로 여기 있는 고래들은 다 "돌고래"입니당)

 

 



이렇게 신기한 돌고래들을 많이 많이 구경했습니다 ㅎㅎ

자세한 정보는 여기여기!!!
👇👇👇👇



위치는 여기여기!!!
👇👇👇👇

그리고 저녁쯤이 되니깐 배가 꼬르륵...😫

여행을 왔으면 식도락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바로 여기로 출발 했습니다 gogogo~~

 

 

 

일산지 회센터 여기는 "일산해수욕장"에 있는 회 판매 센터 입니다

 

1층에서는 회나 해산물을 판매하고 2층에서 자리를 잡아서 먹는 거에요 ㅎㅎ

 

 

 

여러집이 많쥬?!

제가 산것은 광어회,산낙지,해삼을 샀습니다 ㅎㅎ

(멍게는 서비스!!!)

그리고 회에는 소주 아니겠습니까!!!🥂

(소주 이모티콘이 없네...;;)

 

 

 

자리도 좋고 뷰도 끝내 줍니다 캬~~~

어쨌든 거하게 먹고 마시고 즐거운 울산여행 첫째날을 보냈습니다 ~^^

그리고 1층 회센터는

오전 5:00시 ~ 오후 8:20분까지 구매 가능하다고 합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울산에 오셔서 좋은 경치 구경하시고 회 한접시 하시는게 어떠실지요😙

위치는 여기 여기

👇👇👇👇

 

 

럼 이로써 울산의 첫째날 여행을 마치겠습니다 ㅎㅎ

다음은 둘째날로 넘어가야겠쥬?!

 

 

모나리자 보타닉포레...앱솔루트 유기농 궁...코코도르 NEW 디...아이깨끗해 순 핸드...남양유업 아인슈타인...남양유업 임페리얼 ...케라시스 러블리 앤...쿤달 트리트먼트 베...파스퇴르 멸균우유,...코디 코튼화이트 천...동원 양반 들기름김...퍼실 파워젤 라벤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