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그곳이 알고 싶다(울산 Day2)

오독구 2019. 11. 1. 13:18

안녕하세요~ 오사장입니다😁

그곳이 알고 싶다 울산편 Day2 입니다!!!

 

둘째날 제가 간 곳은요~~~

바로바로!!!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이랑 울산대교 전망대 입니다😃

먼저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에 갔습니다!!!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 매표소

★영업시간★

※하절기(04월~10월):오전8시~오후10시

※동절기(11월~03월):오전 9시~오후 9시

★낚시이용료★

※성인:10000원

※청소년:5000원

★공원입장료★

※개인:성인 1000원

          청소년 500원

※단체(20명이상):성인 800원

                        청소년 400원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 다리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은 사진으로 보다시피

바다위에 긴 다리가 있어요 ㅎㅎ

 

헉...다리 전체 바닥이 다 보이게 되어 있네요

상당히 스릴있고(?) 재미있었습니다 ㅋㅋ

(살짝 겁이 나서 끝에서 걸었다는...🤣)

혹시나 유리가 깨지지 않을까 살~짝 밟아 보았습니다 ㅋㅋ

다행히 깨지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이름 그래도 낚시 공원이라서 그런지

몇몇 분들이 낚시를 하고 계시더라구요

바다 위라서 그런지 바람도 많이 불고 시원했습니다 ㅎㅎ

다리의 길이는 한 200m? 정도 되는거 같았어요

그렇게 바람도 쐬고 바다의 경치도 구경 했습니다

여기가 다리의 끝이에요 ㅎㅎ

파도가 아주 높고 강하더라구요😨

(온몸에 물 다 맞았....)

어쨌든 이렇게 다리 끝까지 구경을 끝냈습니다 ㅎㅎ

마음이 뻥~뚫릴것 같은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 바람도 쐬고 낚시도 하고 참 좋은거 같네요 여러분들도 울산 여행을 고민중이시라면 여기 추천 드립니다😊

 

위치는 여기여기!!!

👇👇👇👇

 

당사항 해양 낚시 공원을 구경하고 난 뒤 다음으로 간 곳은 "울산대교 전망대"입니다


울산대교 전망대

 

★이용시간★

매일 09:00 - 21:00

(둘째, 넷째 월요일, 설/추석 당일 휴무)

이용료: 무료

울산대교 전망대

이름 그대로 정말 높은 타워가 있더라구요 ㅎㅎ

전망대까지 빨리 올라가고 싶어서 얼른 달려갔습니다

 

 

짜잔!! 여기가 울산대교 전망대 입구 입니다 ㅎㅎ

 

 

밑에서 겨우겨우 꼭대기까지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

그리고 안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꼭대기까지 gogogo

 

 

정상에 올라 왔습니다!!!

날씨가 조금 흐리고 해질무렵이라서 사진이 어둡네요😫

그래도 경치가 아주 훌륭했습니다ㅎㅎ

울산의 전지역을 한번에 보는듯한 느낌 ㅎㅎ

울산 둘째날은 정말 마음이 뻥~뚫리는 날이 었어요 ㅎㅎ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어쨌든 올 가을 힐링도 하고 경치도 즐기는 울산 추천 드리면서 그곳이 알고 싶다 울산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치는 여기 여기!!!

👇👇👇👇

 

 

 

 

 

 

다우니 초고농축 섬... 2080 스마트케어... 스파클 생수, 2L... 맘마밀요미요미 유기... 스팸 클래식, 20... Now Foods ... 하리보 골드베렌젤리... 피죤 핑크로즈 섬유... 캐츠랑 전연령 점보... 그린핑거 촉촉한 자... 농심 신라면 5p ... G7 블랙 퓨어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