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그곳이 알고 싶다(경주 1편)

오독구 2019. 11. 2. 14:49

안녕하세요 오사장입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경주인데요 ㅎㅎ

경주 중에서도 바로바로!!!

.

.

.

.

.

.

.

.

경주 핑크뮬리!!!

 

요즘 워낙 핑크뮬리가 유명해서 소개 해 볼려고 합니다 ㅎㅎ

다들 경주에 핑크뮬리 유명한지는 아시쥬?!


핑크뮬리 그라스(Pink Muhly Grass)

흔히 핑크 뮬리라고도 불리며, 본래는 미국의 서부나 중부의 따뜻한 지역의 평야에서 자생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 전세계적으로 흔히 조경용으로 식재된다.


저도 핑크뮬리를 인터넷이나 TV로만 봐서 한번 직접 가서 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경주로 gogogo~~

대구에서 한시간(버스,기차)거리라서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경주 고속 터미널에 내려서 택시를 타고 첨성대로 갔어요 ㅎㅎ(첨성대 주변에 핑크뮬리,꽃 많아요)

근데 이럴수가!!!

첨성대 도착하기 500m전...

차가 너무너무 밀리더라구요 ㅜㅜ

게다가 토요일... 3시쯤...(한창 사람 많을때)

그래서 결국 택시에 내려서 첨성대까지 걸어갔습니다

(하지만 지금길로 가서 가까웠다능 ㅋ.ㅋ)

어쨌든 도착!!!

하지만 사람이 너무너무 많았어요...예상보다

 

바람도 엄청불고... 하지만 핑크뮬리는 너무 예쁘더라구요🤣

 

핑크뮬리

날씨가 조금 흐리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꽤 추웠지만 사진을 위해서라면 참아야죠!!!

참다가 입 돌아갈뻔 했....🤧

그래도 아름다운 핑크뮬리를 위해서 열심히 카메라를 찰칵찰칵!!!📸

 

 

나름 열심히 찍었쥬?! ㅋㅋㅋ

열심히 사진 찍느라고 핑크뮬리는 많이 못 구경한거 같네요🤣

어쨌든 그토록 보고 싶어하던 핑크뮬리 잘 구경했습니다 ㅎㅎ

아직 11월까지는 핑크뮬리가 있다고 하니깐 혹시 경주에 여행가시거나 잠깐 지나갈일 있으시면 첨성대로 가셔서 한번 구경하고 사진도 찍으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럼 이로써 경주 그곳이 알고싶다!! 핑크뮬리 편이었습니다 ㅎㅎ

다음에는 더 멋지고 예쁜 곳으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위치는 여기 여기

👇👇👇👇

 

 

 

 

 

 

 

아토세이프 용기형 ... 크리넥스 마이비데 ... 스팸 마일드 8호 ... 남양유업 맛있는우유... 백설 포도씨유, 9... 상하목장 유기농 딸... 넛츠팜 브라질너트,... 비트 액상세제 일반... 햇반 흑미밥, 21... 오뚜기 진라면 매운... 고구마명가 꿀고구마... 돌체구스토 카페 아...